대출 정보

무담보 무설정 주부 아파트론 대출 조건 쉬운곳

서윤띠 2022. 6. 3. 22:21

 

 

안녕하세요. 지식뱅크입니다. 목차를 이용하시면, 관련 정보를 바로 볼 수 있습니다.

 

 

 

목차

     

     

    오늘은 무담보 무설정 주부 아파트론 대출 조건 쉬운곳에 대해서 간단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무설정 아파트론 대출은 담보물에 설정을 하지 않고 신용을 보고 대출해주는 상품입니다. 2금융권 캐피탈에서 많이 취급하며 소득이 없는 주부나 무직자를 위해서 생겨난 대출 상품입니다. 즉, 소득이 없는 분들에게 상환능력이 있는지를 확인하는 과정에서 본인 명의의 아파트가 있거나 배우자 명의 아파트 혹은 일정수준 이상의 전월세 보증금이 걸려 있는 아파트에 거주하는 것을 '상환능력', 즉 소득으로 인정하고 대출을 진행 하는 것입니다.

     

     

    무담보 아파트론 대출

     

    따라서 이 상품은 소득이 없거나 소득증빙이 어려운 분들에게 소득증빙 없이 대출을 해주는 것이 목적이기 때문에 신용이 낮은 분들, 과다대출자를 위한 상품은 아닙니다. 그래도 담보가 있어서 다른 신용대출보다는 조건이 쉬운편이긴합니다.

     

    참고로 같은 2금융권 저축은행은 본인 소유(가족소유포함)의 아파트가 있으면 한도를 더 많이 주는 곳이 있습니다.(아파트론이 따로 없는 저축은행이 대부분입니다.)

     

    아파트론은 주로 캐피탈에서 진행하는 상품이고 본인 명의 아파트에 설정이 없는 경우라면 씨티은행과 같은 1금융권 은행에서도 무설정 아파트론을 진행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캐피탈의 경우 기존에 설정이 있어서 아파트로는 추가대출이 안되는 경우도 등급과 기대출에 문제가 없다면 아파트론의 진행이 가능합니다.)

     

    그럼 아파트론 대출 상품 몇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캐피탈 아파트론

     

    현대캐피탈 아파트론의 경우 기존에 대출이 어느 정도 있으면 진행이 어렵습니다. 아파트론을 가장 많이 취급하는 곳은 롯데캐피탈, BNK캐피탈, 하나캐피탈로 보면 되는데 각각 규정상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나이,한도 규정,신용등급 규정이 회사별로 차이가 있습니다.)

     

    금리도 약간씩 차이가 있는데 캐피탈사의 경우 가조회를 해보면 가능여부와 금리를 확인할 수 있으니까 세 곳 모두 비교해 보고 본인에게 유리한곳으로 진행 하시면 됩니다.

     

    롯데캐피탈의 경우 아파트외에 다른 자산이 있는 경우 '자산론'이라는 상품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롯데캐피탈 엘론 (자산론)

     

    롯데캐피탈 엘론은 신용카드 사용실적이 있는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아파트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롯데캐피탈에는 기존에 자산론이라는 상품이 존재하였으나 현재는 폐지되고 엘론으로 통합되었습니다. 해당 상품은 최대 6천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자격으로 신용카드 사용 실적이 있는 고객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본인 소유의 (부)동산을 증빙할 경우 최대 6천만원까지 담보설정 없이 이용할 수 있는 무설정 아파트론입니다.

     

    • 대출 자격 : 신용카드 사용실적이 있는 고객
    • 대출 한도 : 최대 6천만원
    • 대출 기간 : 1년 ~ 6년

    BNK캐피탈 아파트론

     

    개인사업자라면 기존에 설정이 100%가 되어 있어도 추가 설정후 최대 4500만원 까지 진행가능한 '유담보론'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직장이 있는 분들은 저축은행 신용대출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한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

     

    페퍼아파트 신용대출

     

    페퍼아파트 신용대출은 아파트를 소유한 개인사업자나 직장인을 대상으로 무담보 아파트 신용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 대출 자격 : 아파트나 주택을 소유한 개인사업자 및 직장인, 소득증빙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이면서 나이스 개인 신용평점 350점 이상인 고객
    • 대출 한도 : 600만원 ~ 3천만원
    • 대출 기간 : 최대 5년
    • 대출 중도상환수수료 : 3년 이내 상환시 최대 2%

    SBI저축은행 하우스론

     

    SBI저축은행 하우스론은 바빌론 어플을 통해 신청할 수 있는 대출상품으로 무서류 인터넷 가입이 가능합니다. 최소 금리가 최저 연 17.5%로 높은 편이지만 신청 기준이 낮아 어렵지 않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자격으로는 주택을 소유하고 있는 직장인이면서 만 20세 이면서 나이스 신용 평점 350점 이상을 만족하면 됩니다. 직장인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기에 신분증 사본 외에 재직확인 서류 1부와 소득확인 서류 1부가 필요하며, 심사시 내용에 따라 추가 서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최대 5천만원 이내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주택을 소유하고 있다면 무담보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 대출자격 : 만 20세 이상이면서 주택을 소유한 직장인, 나이스 신용 평점 350점 이상인 고객
    • 대출한도 : 최대 5천만원
    • 대출금리 : 최저 연 17.5%
    • 대출기간 : 대출 신청시 결정

     

    정리

     

    다들 아시는대로 아파트론의 경우 무직자가 한도 높은 대출 상품을 이용할때 아주 좋은 상품입니다. 잘 살펴보시고 잘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무담보 무설정 주부 아파트론 대출 조건 쉬운곳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목차

       

      무담보 무설정 주부 아파트론 대출 조건 쉬운곳 외 다른 글

       

      [대출 정보] - 통신등급 대출 가능한곳 , 무자격 서류없이대출 [통신사]

       

      통신등급 대출 가능한곳 , 무자격 서류없이대출 [통신사]

      오늘 포스팅 주제는 바로 통신등급 대출 가능한곳 , 무자격 서류없이대출 [통신사]에 대한 내용입니다.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통신사 대출(통신등급 대출)이란 SKT, KT, LG U+ 통신사를 이용하고

      togbsc.tistory.com

       

      [대출 정보] - 러시앤캐시 무상담 300대출 급돈 [휴대폰 모바일 쉽고빠른 자동대출]

       

      러시앤캐시 무상담 300대출 급돈 [휴대폰 모바일 쉽고빠른 자동대출]

      오늘 포스팅 주제는 바로 러시앤캐시 무상담 300대출 급돈 [휴대폰 모바일 쉽고빠른 자동대출]에 대한 내용입니다. 바로 시작합니다. 러시앤캐시는 우리나라 1위 대부업체이고 ‘아프로파이낸셜

      togbsc.tistory.com

       

      [대출 정보] - 저신용 무직자 개인돈 대출 업체 무방문 쉽게 받는 곳 [이자 싼곳]

       

      저신용 무직자 개인돈 대출 업체 무방문 쉽게 받는 곳 [이자 싼곳]

      오늘은 저신용 무직자 개인돈 대출 업체 무방문 쉽게 받는 곳에 대해서 간단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법정 최고 금리가 20%로 낮춰지면서 대부업체들이 신규대출을 중단하거나 규모를 줄이고 있

      togbsc.tistory.com

       

      [대출 정보] - 신용등급 8등급,9등급,10등급 저신용자 100만원 300만원 급전 소액대출

       

      신용등급 8등급,9등급,10등급 저신용자 100만원 300만원 급전 소액대출

      오늘 포스팅 주제는 바로 신용등급 8등급,9등급,10등급 저신용자 100만원 300만원 급전 소액대출에 대한 내용입니다.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신용등급은 1등급에서 10등급까지 존재하는데 보통 9,1

      togbsc.tistory.com